카테고리 없음

글루바인 다용도 멀티매트 캠핑용전기매트 추천템(내돈내산)

Ori_ori 2023. 1. 25. 19:00

날씨가 많이 추운 요즘 전기매트가 필요했다. 며칠전 캠핑장에 다녀왔는데 참고로 글램핑장이였다. 겨울이라서 글램핑장도 추웠다. 그래서 캠핑장에서도 사용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나만에 전기매트가 필요했다. 그것도 미니멀 사이즈에 전기매트였다. 인터넷 검색을 열심히 했지만 마음에 드는 제품이면 가격이 높고 가격이 좋으면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이마트몰안에 트레이더스몰에서 구매했다.

글루바인 다용도 멀티매트 캠핑용전기매트는 이렇게 심플하다. 캠핑침낭처럼 생겨서 급캠핑을 또 가고 싶었다. 기존 캠핑매트를 사용하는 전기매트는 보관할때 접어야 해서 안전에 괜찮은지 항상 걱정이 되었는데 이 제품은 돌돌말아서 쏙 보관이 가능한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전기선이 접혀지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푹신푹신함이 너무 좋았다. 디자인도 캠핑용품에서 유행하는 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든다.
가격은 43440원이다. 지금은 1만원 할인 행사중이여서 33440원에 구입했다. 할인구매는 사랑입니다.
글루바인 다용도 멀티매트는 집에서 혼자 사용하기에 너무 좋았다. 사이즈가 미니 사이즈라서 보관,집에서 혼자 따뜻하게 사용하기에 너무 좋았다.
지금 세일기간중에 하나를 더 구매할까 고민중이다.
요즘 구매한 제품중에 제일 맘에든다.
글루바인 다용도 멀티매트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